메뉴 닫기

이미지로 스토리를 만듭니다, 디자인쟁이 정승호입니다

티브랜딩 정승호 대표는 CI와 BI를 전문으로 디자인하는 브랜드 디자이너이다. 물론 디자이너로서 브랜드 외에도 제품이나 폰트 등에도 관심이 많지만 정대표가 가장 자신 있고 가장 좋아하는 분야는 역시 브랜드이다.

디자이너들도 최고로 인정하는 브랜드 디자이너, 정승호 대표.

자신의 일을 3줄로 요약한다면?

다른 생각
다른 시각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업의 이미지 또는 제품의 브랜드를 디자인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자신 있는 일 한가지는?

제품 또는 기업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려고 하는 메세지를 시각화하는 작업을 잘합니다.

타 업체와 다른 나만의 업무 노하우가 있다면?

모든 일이 그렇지만 어떤 문제를 해결할때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첫번째는 여러 방면에서 자료를 찾고 분석하는 일입니다.

분석을 통해 전략을 만들고 다른 생각과 다른 시각이 더해지면 보다 명확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모든 중심에는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쌓은 저만의 디자인 철학이 있습니다.

이제까지 한 일 중에 가장 자랑스러운 프로젝트와 이유


현대자동차 Corporate Identity Renewal 프로젝트와 기아자동차 Corporate Identity Renewal 프로젝트입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우리나라에서는 완성차 업체로는 거의 유일한 회사이다보니 자동차 회사의 기업이미지를 브랜딩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디자이너는 전무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젝트의 경험이 밑바탕이 되어 보다 차별적인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죽기 전에 꼭 같이 일 해보고 싶은 회사나 해보고 싶은 일이 있다면?


세계 브랜드 가치 30위 순위 안에 있는 회사의 브랜드 디자인과 올림픽 또는 월드컵 같이 세계적인 행사의 브랜드 디자인 작업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원투원댄스카드

연락처

010-3919-1690

jsh@tibranding.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